NEMO DESIGN

네모디자인 블로그 운영 정책

네모디자인 2011. 2. 22. 01:31

네모디자인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블로그는 네모디자인의 '디자인'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의견을 교환하는 테마 기업 블로그입니다.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고객들과의 대화의 참여하고자 네모디자인 블로그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것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네모디자인 블로그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몇 가지 사항을 공유합니다.

네모디자인 블로그 운영 목표
첫번째, 네모디자인는 본 블로그를 통해 네모디자인 제품 디자인 및 기업 활동 등을 소비자들과 함께 대화하고자 합니다.
두번째, 기존의 언론 미디어를 통해 일방향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보완적 개념으로 본 블로그를 통해 기존에 다루지 못했던 다양하고, 재미있고 재미있는 소식들을 전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목표는 본 블로그를 통해 생생한 소비자의 의견을 쌍방향으로 함께 공유하는 채널로 활용하겠습니다.

포스팅 주제
네모디자인 블로그의 주제는 '디자인'입니다. 네모디자인는 블로그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 스토리, 제품 개발 뒷이야기, 디자이너들의 생생한 이야기, 각종 해외 전시회 등을 통한 최신 디자인 트렌드 등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코멘트/트랙백 정책
네모디자인 기업 블로그는 코멘트와 트랙백 정책을 통해 네모디자인 필진 블로거와 블로그 독자간의 보다 오픈된 커뮤니케이션 마인드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이 블로그의 모든 댓글과 트랙백은 모두 오픈되어 운영됩니다. 단, 블로그 주제와 부합되지 않는 광고성 스팸, 욕설, 외설적인 코멘트의 경우 블로그 필진의 개인 프라이버시와 기업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트와 관련된 방문자들의 건설적인 비판 의견들은 항상 경청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사생활 보호 정책 (Privacy Policy)
네모디자인 블로그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사생활 보호 정책을 마련하였습니다. 네모디자인의 사생활 보호 정책(이하 "정책")은 사용자가 본 블로그 방문시 제공할 정보에 대한 준수 사항을 규정합니다.